햇살가득희망학교에서 주관하고 사랑나눔행복한동행에서 주최하는 K-복지문화예술봉사대상 시상식이 12월 7일 진행되었다.

홈 > 회사소개 > 언론보도
언론보도

햇살가득희망학교에서 주관하고 사랑나눔행복한동행에서 주최하는 K-복지문화예술봉사대상 시상식이 12월 7일 진행되었다.

KakaoTalk_20221205_170716602.jpg

 

경기도 허가법인 사랑나눔행복한동행이 사람이 희망이고, 나눔이 행복을 실천하고 기부 및 봉사 활성화를 위한 제5회 K-복지문화예술봉사대상 시상식을 12월 7일 파주시에서 상대적으로 덜 발달된 파주읍 연풍리 사랑의 연탄 배달 현장에서 진행되었다.


특히 올해는 사랑나눔행복한동행과 예비사회적기업 우리나눔이 함께 공동으로 사랑의 연탄 배달 행사를 가졌다.


봉사 대상 시상자는 올 한해동안 복지문화예술봉사대상에는 정치,경제,사회,문화,예술분야에서 10분을 GLOBAL KOREA K복지문화예술봉사대상 사랑나눔행복한동행 조직위원회에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하였다.


올해 선정자중 봉사 분야에서 서성남 명예 사회복지학 박사는 귀한 상을 받게되어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이 상을 통해 이 땅에 소외받고 힘 없고 빽 없는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불쏘시개같은 행사이며 이 봉사대상 시상식을 통해 우리 사회가 함께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5회째 행사를 주관하고있는 사랑나눔행복한동행 원장이면서 사회복지학 교수 박원경 교수는 이 상이 사회봉사를 하는데 윤활유제같은 역할을 하여서 이 땅에 빛을 밝히는 작은 불꽃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힘차게 주장하고 말하였다.


오늘 이 행사를 후원하고있는 우리나눔 미디어와 특종! 김기자가 간다, KING TV 에서도 집중보도 하였다.

0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