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취득과정

홈 > 회사소개 > 인사말
인사말

365일 세상을 따뜻하게 밝히는 36.5℃

‘당신 모습 그대로가 좋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1999년 2월 사회적 약자를 위해서 주민들이 자원해서 만든 순수 봉사 단체 입니다.

우리나라는 1960~1970년대의 어려웠던 경제 여건을 극복하고
선진국이 된 세계 유일의 국가입니다만 주변에는 아직도 부의 편중화가 가속화 되고 있습니다.
부의 편중화의 결과로 빈익빈부익부 현상과 상대적 빈곤을 체감하는 주변의 현실 속에서 사회적 약자들의 박탈감은 이루 말할 수 없는 지경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이러한 사회적 약자를 위해 쏟아내는 정책들은 수요자 중심의 정책이 아니라
공급자 위주의 행정편의 주의로 진행되다 보니 진짜로 도움을 받아야 할 계층에서는 도움을 받지 못하는 그런 처지에 놓인 사람들을 위해 우리 사랑나눔 행복한 동행 에서는 두 팔을 걷고 자원하여 제대로 섬기기 위해 만들어진 사단법인입니다.

사랑나눔 행복한 동행을 통해 가진 것이 없고 배우지 못한 사회적 약자들을 통해 많이 갖고
많이 배운 자들이 감사함을 배울 수 있고, 자원봉사를 통한 사회복지 실천은 결국 내 자신을 위해 더 필요한 것이라고 체감하고 체득할 수 있는 그런 법인이 되고자 합니다.

사랑나눔 행복한 동행은 장애인의 역량강화 및 취업 알선 연계 사업, 장애인의 문화 체험 지원, 장애인의 인식 개선 사업, 사회복지 시설 디자인 나눔 사업, 사랑나눔 장애인 공동생활 가정 운영 및 지원 사업을 정관의 목적으로 하는 파주와 경기도를 뛰어 넘어 대한민국 사회복지 실천에 대안이 될 수 있도록
더 낮게 더 뜨겁게 섬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