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들을 돕기 위해 우리나눔회사 임직원들과, 장애인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포함한 자원봉사자와 함께 연탄 및 생필품나누기 프로젝트와 장애인들의 자립과 자활을 돕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사랑나눔장애인공동생활가정의 환경 개선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사랑의 나누기 행사는 파주시와 함께 우리나라가 발전하는데 아픈 기억이 있고 상대적으로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이 많은 파주읍 연풍리 용주골에서 장애인 등 22명의 수급자들에게 연탄 및 생필품을 전달하였다.
우리나눔이 파주시로부터 지역사회 공헌사업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받은 상금을 전액 파주시의 기부하고 진행된 훈훈한 행사였다. 사랑의 연탄 배달 식전행사는 연풍리 문화극장에서 퓨전 장고, 향토가수 가율님의 공연이 있었고 떡과 식혜로 연풍리 주민들과 흥겨운 시간을 갖기도 하였다.
이 행사를 주관한 우리나눔 대표 신현석 교수는 “일천만원이라는 큰돈을 파주시로부터 받았는데 직원들과 함께 의논하고, 의견들을 모아 사회의 빚진자로 사회의 환원하겠다고 직원들의 만장일치로 결정되었다고 하면서 사람이 희망이고, 나눔이 행복”이라고 말을 했다.
스토리가 있는 사랑의 봉사 활동에 참석한 서정대학교 파주 학습관 임** 군은 중증 발달 장애인인데 장애인이 비장애인을 도울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고 의견을 필역하였다.
우리나눔, 연탄배달, 생필품배달, 사랑나눔장애인공동생활가정, 자원봉사자, 사랑나눔행복한동행, 지역사회공헌사업우수기업, 전액기부, 향토가수가율, 퓨전장고, 파주시, 연풍리, 저소득층, 취약계층, 이웃돕기, 신현석대표